다른 공간

[MUNOS Summit] 제7회 서울모의유엔총회 대표단 모집(~6/6)

삶의 무거움 2012. 5. 4. 11:55
반응형


이번 3월부터 준비하고 있는 MUNOS Summit 2012 입니다. 국제기구, 현황 그리고 토론에 관심있는 대학(원)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행사입니다. 적극적인 참여해주세요 :) 


Model United Nations of Seoul Summit 2012

7 서울모의유엔총회 

You've never been closer to the United Nations...

서울모의유엔총회 MUNOS Summit 국내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영어진행 모의유엔회의로서 유엔과 국제이슈에 대한 깊은 열정과 관심을 지닌 대학생들의 참가를 통해 우수함을 이어왔습니다. 국내 대학생들과 더불어 높은 비율로 외국인 학생 해외 대학생들이 참가해 왔으며, 정치외교학에 이어 법학, 경제학, 경영학, 공학 참가자들의 다양한 배경과 전공을 기반으로 서울모의유엔총회는 국내 대학생 모의유엔회의 가장 색다른 경험과 네트워킹을 제공하는 행사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서울모의유엔총회는 모의유엔회의의 형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회의 전에 별도의 교육세션을 제공하며 국제 이슈 외로도 영어 웅변 토론 능력 향상에 대한 관심이 깊은 모든 학생의 참가를 환영합니다. 국제 모의유엔의 허브(hub) MUN Central 회원으로서 네덜란드, 이탈리아, 레바논 다양한 국가들의 모의유엔과 결연관계를 맺고 있는 7 서울모의유엔총회, MUNOS Summit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Conference 2012

날짜: 2012 8 7-9 (오전 9 - 오후 6)

장소: COEX ASEM Hall
회의규모: 국내외 대학() 150

올해 회의는 총회 General Assembly, 경제사회이사회 Economic and Social Council, 안전보장이사회 Security Council 개의 위원회를 열어 개최할 예정입니다.


서울모의유엔총회 3 동안의 사무국원들 외교안보 전문가들에 의한 실적 평가를 통해 대상인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상(장관급) 개인 우수상인 Best Delegate Prize등을 비롯한 다수의 수상자가 선정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참가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Registration

Early Registration: 5 1 – 6 5
Regular Registration: 6
6 – 7 20

Registration Fee: 조기지원 140,000 정규지원 160,000

회의 참가 절차 등록비 입금에 관한 세부적인 정보는 http://munossummit.com 공시되어 있습니다.

  

Contact Us

E-mail: secretariat@munossummit.com

Website: http://www.munossummit.com

 

 

Model United Nations of Seoul: Summit 2012

www.munossummi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