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뉴발란스 마라톤 2012 NEW RACE 참가완료

삶의 무거움 2012. 4. 10. 17:05
반응형

저의 이번년 목표중 하나가 '마라톤 참가'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은품 찾아 이런저런 마라톤 대회 기웃기웃 거리다가 이번에 드디어 마라톤 접수를 하였습니다. 뉴발란스에서 주최하는 NEW RACE 입니다. 원래 어제 저녁6시가 참가신청이었는데 서버가 폭주하여서 오늘 오후 3시에 다시 시작되었는데 저도 간신히 신청을 완료 하였습니다.


NEW RACE가 처음인 분들을 위해 소개하는 영상 보고 시작해보죠.


참가 종목에는 4가지가 있는데, 저는 미팅런(!)을 하고 싶었지만 이미 마감해버려서 저는 Team Run으로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도전런은 그냥 혼자 뛰는 것이고(사은품 뉴발란스 운동화) 팀런은 2,500명씩 A,B팀을 나누어서 평균기록이 우위인 팀에게 사은품(뉴발란스 러닝 모자)를 주는 것입니다. - 저는 A팀- 이미 마감해버린 미팅런이 재밌는데 여자와 짝을 지어서 목표지점까지 같이 완주하는 것인데 풍선을 줘서 터트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마음에 안들면 그 자리에서 펑!) 마지막으로 드림런은 글로벌 러닝 대회의 참가의 기회가 있는 항목이네요.

<미팅런 하고 싶었는데...>

이번 마라톤 코스는 잠실 올림픽 경기장(우리 집근처!)부터 올림픽 88잔디마당까지인 10km입니다. 7시 20분에 모여서 8시에 출발하여서 2부 행사까지 끝나면 12시 30분 정도라 적당하네요 :)

이제 참가신청은 완료가 되었고 남은 것은 6월10일 달리는 일만 남았네요. 요즘 뛰지도 못했는데 경기날 전에 동네좀 뛰면서 체력좀 보충해야 겠어요.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에서 이번 대회 참가신청하게 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경기날 인사라도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