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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1년 어느 광고회사의 오스빈이 광고 아이디어를 내기위해 고안
아이디어 창출 기법, 질(quality)과 관계없이 가능한 많은 아이디어를 생성, 문제의 해결책이나 개선 기회를 찾기 위해 사용,
학교에서 팀 프로젝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할 때 대부분 '브레인스토밍'을 거친다. 흔한 브레인
브레인스토밍의 4가지 규칙
Support : 아이디어에 대한 비판은 절대 하지 말아라
Silly :어이없거나 전혀 상관없는 아이디어라도 존중하여라
Speed: 브레인스토밍은 우선 양(quantity)이다. 최대한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라
Synergy :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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