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카카오톡] 다른 기기에 연결되어...서버 연결이 종료 - 해결관련 수정

삶의 무거움 2012. 6. 24. 06:47
반응형

백업, 복원을 하다가 맥북 용량 때문에 백업이 안되어서 초기화 되었는데 카카오톡 번호를 등록해버려서 두 개의 번호가 카카오톡 서버에 등록되어서 카카오톡 삭제하였다. 지난 대화들 아까워서 저장하고.. 일단 삭제 후 다시 설치하였다. 인증 관련해서 다음주 평일에 메일로 문의해봐야 겠네요.


---------------------------------------------------------------------------------------------------------

처음에는 몇분 메일정도 보내면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같은 증상인 분들이 많아 메일을 바로바로 보내는 것이 힘들어서 제가 받았던 증상에 대해 메일 전문을 남깁니다.

(다른 해결 방법 있으시다면, 답글 남겨주세요)


메일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세종대학교 건축공학과 김승근 입니다.
저의 블로그 
이곳에 리플 남겨주셨던 것에 대해서 메일 보냅니다. 
일단 메일 답장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메일 발송이 한 명이 아닌 5명이기에 각각 성함을
적지 못한 점 이해바래요

우선 이 화면의 원인은 카카오 등록은 한 기기밖에 못합니다.
그 때저는 일단 아이폰에 등록하고 이 기기를 초기화 하면서 아이디가 충돌나서 그랬었네요

일단 저는 결국에는 기존에 있던 아이디를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번거롭지만 친구들 정리는 다시 하였고요. (친구목록 내보내기 있으니 이 기능 사용해서 백업하면 됩니다)


상당히 번거롭겠지만 기기충돌이 일어나지 않게 조심하는 방법밖에 없네요
혹시 궁금한 것이 있거나 해결되었다면 해결 방법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같이 해결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저의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김승근 보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