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공간

[토스강의추천]토스브레이커 로빈킴선생님 강의 후기

삶의 무거움 2012. 10. 30. 16:47
반응형

1달간의 유스타잉글리쉬 토익스피킹 토스브레이커 강의가 끝났습니다. 한 달동안 다니면서 마지막으로 종합적인 후기를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남깁니다. 토스브레이커 로빈킴 선생님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곳

토익스피킹과 OPIC 같은 말하기 시험은 이제 대기업 채용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제가 토익스피킹을 택했던 이유는 이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으로서 보다 더 비지니스 적인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토스를 택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후기를 가장한 왜 토익스피킹=토스브레이커가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1. 눈높이에 맞고 최신경향에 맞는 수업

로빈킴 선생님은 우리가 '영어'를 못한다는 사실과 Lv6,7을 받고 싶어하는 마음에 생기는 간격을 알고있고, 이것에 맞춰서 수업을 진행합니다. 최신경향에 맞는 수업과 특강 그리고 수험생에 맞는 수업을 통해서 누구보다 빠르게 원하는 레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매달 진행되는 시험후기 특강>


3. 다른 누구보다 짜임새 있는 밀착스터디

처음 수업을 들었을 때 인원수가 적어서 놀랐습니다. 학생이 적어 스터디도 짜임새 있고 선생님의 피드백도 더욱 받기 쉬운 스터디입니다. 토익스피킹 말하기 시험은 스터디가 필수인데 이런 좋은 스터디를 갖기는 쉽지가 않을겁니다.


4. 누구보다 알찬 교재를 공짜로 받는다.

모든 학생들은 만원하나에 아까워하죠^^ 하지만 학원은 다녀야하고 거기에 교재비까지 내면 정말... 하지만, 로빈킴 선생님 강의는 교재가 '핸드아웃'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라 별것 아니라 생각할 수 있지만, 이 핸드아웃 한 장, 한 장이 모이면 정말 보물같은 자료가 됩니다. 


<핸드아웃 모아서 파일처리 한 모습>


5. 수업복습과 뒤쳐진 학생들을 위한 Follow-mp3

한 달 강의이지만, 중간고사 또는 바쁜일로 인해서 수업을 결석한 날이 있을 수 있겠죠? 로빈킴 선생님은 이런 학생들을 위해서 매 수업 녹음을 하여, 녹음파일을 메일로 보내줍니다. 저도 몇 번 결석을 하였지만 이 녹음 파일 덕분에 수업복습 또는 결석한 수업 follow 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매주 보내주는 mp3파일들>

이렇게 토스브레이커 로빈킴 강의가 끝났습니다. 토익스피킹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수업이었고, 혹시 주변에 토스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있다면 추천하셔도 좋을 수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