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생각

불법사찰 피해자 김제동의 침실 고백

삶의 무거움 2012. 4. 6. 01:29
반응형

4월 11일 19대 총선이면서 청와대의 '불법사찰'이 화제가 되고 있는 중, 
연예인 사찰대상이었던 김제동의 사찰이 화제가 되고 있다. 

불법사찰 피해자중 한명인 김제동의 인터뷰를 공개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는 것이지만, 김제동 에게는 진정성, 솔직 즉 진심이 느껴지네요.
마이크 하나로 관객과 주고 받으면서 한 두시간을 이끌 사람은 유재석, 강호동 보단는
김제동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p.s- 영상이 15분 정도 되니 시간날 때 보면 괜찮을 것 같네요

<출처> mbc 파업노조

뭐 김제동의 예능감이 떨어졌다는 비판은 둘째치고, 이런 상황을 위트있게 넘기는 

김제동의 예능감은 甲이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Room for IDEAS(+ARCHITECTURE)를 구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