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쓰는 스마트폰 Google Project Glass 공개

삶의 무거움 2012. 4. 7. 12:33
반응형

Google이 은밀히 개발중이던 안경형 컴퓨터 'Google Glass' 가 드디어 정체를 드러냈습니다. Google+에 공개된 영상은 디스플레이 외에도 마이크와 카메라를 장비해 i-Phone 4s Siri 처럼 음성입력.반응도 됩니다.

글 읽기 전에 손가락 눌러주는 센스❤

일단은 백문이 불여일견! Google에서 공개한 컨셉동영상 한 번 보시죠!


컨셉 동영상에서는 길 안내나 주변정보 표시, 메일 등의 통신 알림, 메시지 송수신 통화 비디오 통화등 다양한 기능이 묘사되고 있네요. 이번 컨셉동영상 이후 Google은 제품화 시기나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고 있네요. 이번 영상을 통해 기능, 디자인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싶다고 합니다.

공유를 원하시는 분들은 Project Glass 홈페이지 로 가서 피드백을 남기면 좋겠네요


마지막에 자신이 보고 있는 석양을 여자친구(?)에게 보여주며 우쿨렐레를 튕기는 장면은 상징적이네요. 여러분은 Project Glass가 어떤가요? <딴 짓을 하면서 걷는 건 위험하다> <핸드폰에게서 눈과 양손을 자유롭게 해준다>하는 논쟁이 있는데 Google Glass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 댓글로 남겨서 공유하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