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신촌 맛집] 맛있게 매운 족발집, 핫족

삶의 무거움 2012. 7. 1. 18:51
반응형

몇일전에 신촌에서 MUNOS Summit 체어 트레이닝이 끝나고 저녁을 먹을곳을 찾다가 맛있는 족발집을 찾았네요. 핫족이라는 족발집 입니다. 매운 것 나름 먹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이곳 매운족발 먹고 살이 떨렸네요(!). 신촌에 맛집이 많은데 매운것이 먹고 싶을 때, 한 번 찾아가도 좋을곳 입니다. 위치는 맨아랫 부분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


<입구사진>

<메뉴판>

저희는 세트2번-매운족발을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밑반찬, 쿨피스 그리고 날치알과 밥이 나오는데 직접 주먹밥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밥알이 탱글탱글>


드디어 주문한 매운 족발이 나왔습니다!!


같이간 애들은 잘 먹는데, 저는 아주 매워서 혼났네요. 피부가 얼얼할 정도로...매워도 계속 먹고 싶어지네요. 고기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위치는 신촌역 2번출구에서 나온 후 먹거리 골목에서 갈매기집 '서래' 건너편 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밑에 손가락 한 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