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아이폰 레이저포인터-Smart Dot (3.5mm iPhone Laser Pointer)

삶의 무거움 2012. 4. 7. 18:59
반응형

대부분 발표할 떄 레이저 포인트는 따로 사용합니다. 만약 레이저 포인트를 가져오지 않았을 때는 사용할 수 없죠. 그러나 전화기는 대부분 항상 가지고 다니죠. 아이폰과 레이저 포인트가 만나는 것을 상상만 해오다가 이번에 아이폰 레이저 포인터가 나왔네요. 흥미로운 점은 슬라이드도 넘길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네요(i-pad까지) 마지막에 실리콘 스트랩은 귀엽네요.

소개영상 하나보기전에 손가락 클릭하는 센스!





아이폰과 아이패드도 지원이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하나 구매해도 괜찮네요. 키노트로 발표할 때 화면은 키노트 어플 받아서 사용했었는데 이번 어플은 레이저 포인트도 되고 키노트 화면전환도 되네요.현재 재품은 알아보니 현재 펀샵에서 판매중 입니다.(기본패키지 가격:44,800원) 구매하신 분들은 어플받을 수있는 링크 걸어드릴게요. 스트랩색상은 블랙/화이트/블루/코랄 핑크/오렌지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관심있으신 분들은 하나정도 구입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현재 자금상황이..)

구매하신 분들은 제품의 작동, 디자인등 느낌이 어떤지 댓글 남겨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트랩 귀요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