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되는 정보

[어플]해외여행에서 영어회화를 위한 어플-글로벌회화

삶의 무거움 2012. 5. 6. 09:42
반응형


이제 중간고사가 끝났고 여름방학이 다가오네요. 많은 대학생들이 유럽 또는 다른 지역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을텐데 언제나 걱정되는 건 '영어'겠죠? 무엇을 사고 싶거나 환불받고 싶을 때 쓰는 기본적인 대화부터 문제가 생겼을 때 써야하는 급한 영어까지 이런 상황을 위해 다양한 어플이 있는데 '네이버 글로벌 회화' 어플을 소개합니다.


글로벌 회화는 어플리케이션도 있고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홈페이지).우선 홈페이지를 가보면 영어부터 몽걸어까지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공항.비행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서 보면 한글과 영어가 나와있습니다. 발음도 들을 수 있네요.




하지만 말하고 싶을 때 이렇게 컴퓨터로 찾기는 힘들겠죠? 그래서 어플리케이션을 친절하게 만들어 줬네요. 지원은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도 지원이 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다운)


아직 어플은 제 아이폰에 설치 안 해봤는데 인터페이스는 깔끔한 것 같네요. 각 상황, 언어, 자주 쓰이는 표현별로 정리가 되있네요. 좋은 것은 무엇보다 무료잖아요. 


이렇게 글로벌 회화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있을 때는 잘 모르지만 급한 상황에 이런 어플 하나 있으면 괜찮을 테니 다운 받아보시는것 좋겠네요. 


아래의 손가락 모양의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D


반응형